오비맥주,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 선포
오비맥주,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 선포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1.1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음주, 환경경영, 지역나눔 세 분야 주축
오비맥주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 BI
오비맥주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 BI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새로운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을 선포하고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새 사회공헌 브랜드를 앞세워 ▶건전음주 ▶환경경영 ▶지역나눔 등 세 가지 영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일성 있게 펼쳐나갈 계획이다.

임직원 투표를 통해 선정된 'OB좋은세상' 브랜드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사람들과 함께한다 (Bring People Together For a Better World)'는 기업 비전의 핵심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로고는 맥주의 핵심 원료이자 생명의 필수 요소인 '물'과 오비맥주와의 따뜻한 동행으로 행복해하는 '사람'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에서 지속가능경영 목표로 선포한 '소비자와 미래 100년 이상 동행'한다는 의미를 담은 'ABI 100+' 메시지도 강조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앞으로 본사 차원의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 외에 전국 영업지점과 공장 지역에서 수년간 펼쳐온 기부 행사와 직원 봉사활동 등에도 'OB좋은세상'을 적용해 지역사회 동반자 역할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국내 주류 업계를 선도하며 90년 가까이 한국 사회에서 소비자들과 함께해온 기업"이라며 "사회공헌 브랜드 아래 보다 더 체계적이고 일관된 활동을 펼침으로써 더욱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ag
#OB맥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