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800kg(500만원 상당) 저소득층 800여 세대에 전달

청주시와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가 21일 오전 11시 시청 접견실에서 이웃돕기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청주시와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가 21일 오전 11시 시청 접견실에서 이웃돕기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와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가 21일 오전 11시 시청 접견실에서 이웃돕기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이민영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는 한돈자조금 겨울한파 맞이 이웃돕기 행사와 관련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돼지고기 800kg(시가 500만 원 상당)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기증받은 돼지고기는 청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 지정 기탁돼 청주시 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층 8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민영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장은 "겨울한파로 추운시간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모두가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청주시지부는 지난해 2천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한 데 이어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