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31일 원서접수, 서류·면접전형 거쳐 선발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복지재단은 청주시민의 복지증진과 재단 발전에 기여할 연구직 3급 직원 1명과 일반직 4급 직원 1명을 1월 31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연구직 3급은 사회복지 관련 분야 연구·조사 및 정책개발을 담당하게 되며, 지원자격은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과정 수료 이상인 자로 한다.

일반직 4급은 총무·인사·직원교육·법인운영 관련 행정사무를 담당하게 되며, 지원 자격은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5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8급 또는 8급 이상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가운데 1가지 이상 충족돼야 한다. 또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원서는 재단 홈페이지(www.cjwf.net)에서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월 25일~1월 31일 사이에 재단 이메일(cjwf_recruit@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이나 방문접수는 받지 않는다.

청주복지재단은 서류전형에서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 범위 내에서 합격자를 선발한 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 등을 거쳐 2월 21일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