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산무궁화
사진제공= 아산무궁화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2019 연간 회원권 판매를 시작한다.

'아산의 축구는 계속 된다'라는 시즌 슬로건을 앞세워 출시된 19시즌 연간 회원권은 어렵게 시즌을 맞이한 아산의 간절함과 희망을 담아 제작했다.

새롭게 제작된 연간 회원권은 23일부터 5월까지 판매 예정이며 구단 홈페이지, 티켓링크 그리고 구단 방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2019 연간회원권은 VIP(시즌권, 랜야드, MD교환권, 우승기념 머플러, 파라다이스도고 스파 이용권), 성인, 청소년, 어린이(시즌권, 랜야드, MD교환권, 우승기념 머플러)로 권종별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

VIP권에 증정되는 파라다이스도고 스파 이용권은 1회 사용권이며 1인에 1매 사용 가능하다. 모든 권종에 증정되는 MD교환권의 경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오프라인 팬샵에서 판매하는 유니폼, 머플러 등과 교환 가능하다.

2019 시즌권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구단(https://asanfc.com)과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