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국악단, 청소년을 위한 토요문화공연 '교실 밖 힐링 콘서트'
청주시립국악단, 청소년을 위한 토요문화공연 '교실 밖 힐링 콘서트'
  • 이지효 기자
  • 승인 2019.02.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시립국악단이 청소년을 위한 토요문화공연 '교실 밖 힐링 콘서트'를 오는 16일 오후 2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마련한다.

'교실 밖 힐링 콘서트'는 평일에 공연장을 찾기 힘든 학생 및 청소년, 가족단위의 관객들을 위해 연중기획공연으로 준비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의 테마곡인 'The Whole Nine Yards'와 영화 '포카혼타스'의 주제곡 '바람의 빛깔'을 국악실내악으로 새롭게 편곡·연주한다.

이어 해금2중주의 피노각시, 재즈왈츠, 가야금4중주의 비틀즈 메들리를 연주한다. 또한 팝음악을 국악으로 편곡한 'Sing Sing Sing'과 'Washington Square' 연주에 맞춰 박용갑, 엄기웅, 이정권이 흥겨운 탭댄스 무대를 선보인다. 소리꾼 이윤아가 국악가요 '난감하네'와 '사랑가'를 연주하며 이경섭 작곡의 국악실내악 모듬북협주곡 '타'를 끝으로 무대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을 위한 토요문화공연'교실 밖 힐링콘서트'를 통해 학생 뿐 아니라 전 연령대의 관객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다음'교실 밖 힐링콘서트'는 10월 19일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입장료 전석 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