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태안군이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 모집에 나선다.

군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태안 일원에서 열리는 충남장애인체전의 군민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선수와 임원 및 관람객의 편의도모와 함께 원활한 경기운영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내달 15일까지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한 공개모집으로 총 650명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대회운영, 교통 및 경기진행 보조 등이며 자격조건은 대회 기간 적극적 참여가 가능한 자, 모집분야와 관련해 경험이 있는 개인·기관·단체 등이다.

지원방법은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접수하거나 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로도 가능하며, 자원봉사 참가지원서와 통장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군은 자원봉사자에게 식비·교통비 등 실비와 근무복을 지급하고 자원봉사 실적등록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태안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대회운영본부와 종목별경기장 18개소 등에서 활동하게 되며 ▶경기 진행 상황 파악 ▶기록실 관리 ▶민원 응대 ▶주차안내 ▶질서유지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키워드

#태안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