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는 '2019년 세계 물의 날 기념 물사랑 그림,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 대전시
대전시는 '2019년 세계 물의 날 기념 물사랑 그림,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 대전시

[중부매일 김강중 기자] 대전시는 '2019년 세계 물의 날 기념 물사랑 그림,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전시와 대전환경운동연합이 공동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그림과 사진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그림 부문은 대전 관내 초등생, 일반사진부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에 제출하면 된다.

이번 물사랑 그림·사진 공모전은 접수된 작품에 대해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10일쯤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대전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개별 통보된다.

그림부문은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구분해 환경부장관상, 대전시장상, 대전교육감상을 각각 시상한다. 사진부문은 대전시장상, 대전환경운동연합의장상을 수여하며, 20점의 입상작도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3월 21일 시청에서 열리는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에서 진행된다. 수상작은 이날부터 2일간 대전시청 전시와 대전환경운동연합 주관 전시회에 출품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전환경운동연합(☎042-331-3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대전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