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끝자락… 스파로 후끈하게 즐겨 볼까

[중부매일 유창림 기자]'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다. 건강 증진을 위한 실내 바데풀부터 시작해 실외 유수풀과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놀이시설까지 겸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형 휴양지'로 제격이다.

야외 노천 스파존에서는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야심차게 운영하고 있는 나이트 스파를 적극 추천한다.

나이트 스파는 주말(금,토,일) 및 공휴일, 공휴일 전 날에 운영되며, 실내/외 수영장은 밤 9시, 온천대욕장 밤 10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스파 개장 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이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꽃향기와 별 가득한 밤하늘, 물놀이를 즐기는 낭만이 나이트 스파의 최대 장점이다"고 말했다.

나이트 스파 이후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라반 캠핑장이 기다리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4인) 카라반 30대와 디럭스(4인)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을 겸비하고 있다. 체크 포인트는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카라반 체크인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가 무료로 제공되고, 체크 아웃하는 날에는 사우나 이용이 무료이다.

또, 카라반 고객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200㎡(약 60평) 규모의 약 400개의 락카시설, 샤워실, 파우더룸 등의 시설을 갖춘 카라반 고객 전용 락카동도 함께 신설돼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3월 4일부터 카라반 주중 이용 시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고하자.

도고온천수가 함유된 이 마스크팩으로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피로해진 피부에 제격이다.

도고온천수 마스크팩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스파 도고 카라반 주중 예약 시, 마스크 팩 1세트(4개입)를 증정한다. 카라반 1대당 1세트씩 증정하며, 주중에 예약한다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스파 도고 방문 인증 글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인 1매로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더불어 현장 설문 조사 참여시에도 마스크팩 증정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에 앞서 할인 방법 체크는 필수다.

다둥이 가족이 다둥이와 함께 스파 이용 시 전원 스파 입장료 40%를 할인한다. 다둥이 3인 이상이 모두 함께 입장해야 하며 소인까지만 다둥이로 인정되니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해 혜택을 받으면 된다.

또, 3월 개강을 맞아 대학생 본인은 학생증과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스파 입장료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삽교호 함상공원, 베어트리파크, 피나클랜드, 도고레일바이크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협력된 관광지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 후 해당 관광지를 방문하면 할인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다. 반대로 각 관광지 이용후 당일 입장권 또는 영수증을 지참하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를 방문하면 스파입장에 한해 20%할인(1매 4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는 스파 및 카라반의 여러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니, 지금 바로 팔로우하고 최신소식을 받아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