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청주점 전경 / 중부매일DB
롯데아울렛 청주점 전경 / 중부매일DB

[중부매일 이규영 기자] 롯데아울렛 청주점이 오는 27일까지 봄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1층 이벤트홀에서는 '빈폴 60~80% 할인전, 데코·더아이잗컬렉션 봄상품 초대전' 행사가 진행된다. '빈폴'은 티셔츠 5만원, 바지 2만~5만원, 도브 다운점퍼 5만원, 바람막이재킷 8만6천원에 판매되며 '데코' 스커트는 6만9천원, 롱베스트 9만9천원, 트렌치코트 16만9천원에 판매된다. 또 '더아이잗컬렉션'은 경량패딩 9만9천원, 재킷 19만9천원 등 알뜰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1층 후문 이벤트홀 및 3층 팝업 행사장에서는 '아이더, 네파, 밀레, 컬럼비아,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K2'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봄상품 특집' 행사가 전개된다. 이어 1층 후문 행사장에서는 '게스키즈, 베네통키즈, 블랙야크키즈, ASK주니어' 등이 참여하는 '아동 신학기 패션 제안' 행사가 펼쳐진다. 더불어 정문에서는 '에스콰이아 새봄맞이 슈즈 제안전' 행사가 진행된다.

3층 이벤트홀에서는 '골프의류 특가전' 행사가 진행된다. 가격대는 '팬텀' 티셔츠·바지가 각 3만9천원, 스웨터·조끼 각 4만9천원, 재킷 5만9천원이다. '울시'에서는 티셔츠 3만9천~6만3천원, 바지 4만9천~8만7천원 등을 선보인다.

사은프로모션으로는 7일간 L.POINT 적립 구매고객에 롯데백화점 APP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키워드

#롯데아울렛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