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자연드림은 지난달 28일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에서 자연드림 치유센터와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괴산자연드림
괴산자연드림은 지난달 28일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에서 자연드림 치유센터와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괴산자연드림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자연드림이 치유와 힐링을 위한 도약에 나섰다.

괴산자연드림은 지난달 28일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에서 자연드림 치유센터와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더필잎병원 상형철 원장, 참손길공동체협동조합 이청연 이사장, 박인자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 회장, 이선경 아이쿱인증센터 회장, 괴산군민, 소비자 조합원 100여 명이 함께 했다.

오는 9월 완공 예정인 자연드림 치유센터는 생활 속 유해물질로 인해 축적된 체내독소를 배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식단과 생활습관 관리, 명상, 안마 등의 전문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식단과 생활습관 개선으로 체내독소 감소와 생활습관형 질병을 개선하는 사례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도 건립한다. 센터 내 수영장, 볼링장, 탁구장, 찜질방 등 운동과 휴게 시설을 마련해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치유와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2020년에는 생활질병전문 자연드림 의원과 명상 숲길 조성해 치유와 힐링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괴산자연드림파크는 친환경 유기식품 생산-유통-소비가 집약된 공간이다.

한편, 이 날 괴산자연드림파크에 위치한 세이프넷홀에서는 자연드림의 체내독소 줄이기 프로그램을 경험한 소비자 조합원의 사례 발표와 더필잎병원 상형철 원장의 강연이 함께 하는 토크쇼 '치유와 힐링을 위한 톡쇼'가 진행됐다.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 박인자 회장은 "괴산자연드림은 친환경 유기식품을 넘어 치유와 힐링이 가능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먹거리와 생활습관 개선 등 현대인의 생활질병을 치유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