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호텔 파리’ 테라스 - 사진 제공 Shangri-La Hotel Paris
‘샹그릴라 호텔 파리’ 테라스 - 사진 제공 Shangri-La Hotel Paris

"꿈의 여행지 프랑스 여행 계획 중 숙박이 고민된다면 프랑스 관광청이 소개하는 베스트 25를 참고해보는것은 어떨까?"

프랑스는 예술, 쇼핑, 웰빙, 파인다이닝, 뷰티 등 다채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기대를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은 팔라스 등급을 수여 받은 호텔에서 하룻밤을 경험해 보는 것이다.

‘팔라스(Palaces)’는 프랑스 관광청이 프랑스의 5성급 호텔 중에서도 최고급 호텔들에게만 수여하는 호텔 등급으로 지난 2009년 도입된 이래로 현재까지 프랑스 내 25개 호텔만이 등급을 받았다. 등급을 부여 받은 호텔은 프랑스가 고수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광청은 2019년을 맞아 프랑스의 수준 높은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은 관광객들을 위해 최고급 호텔로 꼽힌 25곳을 소개하며 이 중 9곳은 영상을 통해 호텔 내부를 공개한다.

유명 영상 감독인 마티유 뷔댕(Matthieu Budin)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각각의 영상은 프랑스 각 지역에 흩어진 팔라스 등급 호텔들이 지닌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팔라스 호텔들의 영상과 자세한 정보는 3월부터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kr.france.fr)를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프랑스 #여행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