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사)공주시기업인협의회 이임 조동헌 회장과 취임 김숙자(우먼폐키지 대표) 회장 이, 취임식이 6일 오후 6시 공주시 금성동에 소재한 리버스컨벤션에서 개최 됐다.

이날 이, 취임식장에는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해 장원석 공주시장애인협회장, 최창석 문화원장, 김두한 우리은행 공주지점장, 이웅재 경발협 회장, 각 기업인과 금융기관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임하는 조동헌 회장은 이임 인사를 통해 "지난 4년여 동안 동참해주신 기업인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협회가 잘 이끌어 지려면 회원사가 모두가 뒷받침이 돼 주고 회원사들간에 불협화음이 일어나지 않게 신임회장과 회원들이 화합하여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취임하는 김숙자 회장은 "책임이 무겁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변화를 통해 새롭게 도약하는 공주기업인협회가 회원들의 협조가 필요하고 내외 경제가 어려움이 많지만 협력과 노력으로 기업의 가치를 실현시키는데 힘을 모으자"고 강조 했다.

그러면서 "진정한 기업인의 정신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것"이라며 "주변 환경이 어렵더라도 서로 감싸며 공주시와 나가 나라 발전에 이바지 하는 공주기업인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임식에서는 지난 4년여 동안 회장으로서 역할을 다해온 조동헌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