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전 순천향대 평생교육원 'CEO골프 아카데미 2기 수료식 및 3기 개강식'이 열린 가운데 2기 수료자와 3기 입학자들이 개강식을 축하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7일 오전 순천향대 평생교육원 'CEO골프 아카데미 2기 수료식 및 3기 개강식'이 열린 가운데 2기 수료자와 3기 입학자들이 개강식을 축하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순천향대 산학평생대학(학장 이광수) 평생교육원은 7일 오전 교내 대학본관 스마트홀에서 'CEO골프아카데미 3기'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으며, 2기 16명에 대한 수료식도 함께 진행됐다고 밝혔다.

오는 11월까지 약 7개월간 열리는 CEO 골프아카데미는 SBS골프채널의 해설위원이자 한국골프연구원 원장으로 활동하는 유응렬 프로를 초빙한 가운데 ▶ 골프이론 기초와 특강 ▶ 단계별 원포인트 레슨 ▶ 필드플레이 레슨 ▶ 전문의 건강특강 등 이론강좌와 필드플레이 &레슨, 유응렬 프로의 원포인트 실전레슨 등으로 진행된다,

7일 개강한 이번 강좌는 오는 11월 21일까지 매월 격주 목요일에 2시간씩 강의나 실전 레슨이 이루어지며 이재식 담당 교수의 원포인트 8회 실시, 필드레슨 4회, 건강강좌를 기본으로 구성했다고 운영계획을 설명했다

서창수 산학협력부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수료하시는 2기 원우 분들과 새로 골프아카데미에 오신 3기 원우분들을 환영한다"며 "앞으로 유응렬 프로와 함께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될지 매우 기대가 되고 개인적으로 골프는 '만남'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또, "다양한 각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골프를 주제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값진 네트워크로 구축되고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이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수 산학평생대학장은 스포츠의 기원과 골프의 상관관계를 언급하면서 "지역사회의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그 중심에 있는 CEO들을 위한 명품 강좌의 하나로 이어가고 있다"며 "지역 CEO들의 건강강좌를 겸한 네트워크 구축에 역점을 둔 강좌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