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충청점, 코스메틱 페어 운영

[중부매일 이규영 기자]지역 유통업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코스메틱페어와 선물상품전을 연다.

1층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디올, 에스티로더, 설화수 등 국내외 화장품 14개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 또는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쉽인 h.point 앱을 통해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MAC, 프레쉬 등 5개 브랜드에서는 스폐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화이트데이 선물상품전(지하 1층 대행사장), 가네시 보석전(1층 후문 행사장)과 함께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는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테마로 추천 와인, 초콜렛을 판매한다.

특히 현대백화점카드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층 식당가 1만5천원 할인권과 함께 충청점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과 오는 19일에 토파즈홀에서 열리는 홍대광 콘서트티켓 2매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오는 20일까지 '봄봄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봄맞이 골프대전, 여성커리어 3大 초대전, 아웃도어 봄나들이 상품전, 스튜디오럭스 봄상품전,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 맨잇슈트&바쏘 남성 봄상품 특집' 등이 진행된다.

특히 2019년 새단장 마지막 개편안으로 14일 1층 본매장에 '롯데 탑스(LOTTE TOPS)' 매장을 확대 운영한다. 

롯데 탑스는 해외패션 편집샵으로 30~70% 상설할인이 적용된다. 이곳에서는 명품 슈즈, 의류, 잡화, 캐주얼 등을 선보이며 17일까지 새단장 OPEN 축하 명품 초대전을 진행해 한정 수량을 특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1·3층 이벤트홀, 3층 본매장에서는 르꼬끄골프, 벤제프, 핑, 울시, 보그너, 파리게이츠, 와이드앵글, 팬텀, JDX, 까스텔바작 등이 참여하는 '봄맞이 골프대전' 행사와 1층점 이벤트홀 쉬즈미즈, 아이잗바바, 안지크 등이 참여하는 '여성커리어 3大 초대전' 행사를 선보인다. 또 1층 정문과 후문에서는 '스튜디오럭스, 선글라스' 팝업 스토어 매장이 운영되며 1층 후문 바자행사장에서는 '맨잇슈트 & 바쏘 남성 봄상품 특집' 행사가 전개된다.

15~16일 '맘스캠프와 함께하는 플리마켓&푸드트럭 페스티벌'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15일부터 21일까지 봄 트렌드 아이템 쇼핑 찬스를 진행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헤지스 백팩, 토트백 20% 품목 할인전과 루이까또즈 숄더백 29만원 등 특가 상품전을 연다.

폴햄에서는 봄 베스트 아이템전을 진행한다. 또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키친아트가 프라이팬 2만~2만9천원, 에어프라이어 9만9천원, 포르트냄비 4만1천~5만3천원 등 인기 주방용품을 할인판매한다. 또 스티유 브랜드가 플랫슈즈 2만9천원·로퍼 3만9천원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