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센터시티 야간 전경. 갤러리아센터시티
갤러리아센터시티 야간 전경. 갤러리아센터시티

[중부매일 유창림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천혜의 섬, 보라카이' 에서 즐기는 최고의 휴식 꿈의 여행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라는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과 코오롱스포츠 사계절 종합 대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1층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 '에뜨로 이월상품전' 을 열어 '핸드백, 의류'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2층에서는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비너스 고객 초대전'을 통해 '브라, 팬티, 잠옷' 등을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층에서는 여성 패션 커리어 '바바패션 그룹전'을 진행하고,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사계절 종합 대전'을 열어 등산 의류 및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7층에서는 봄철 극심한 황사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클린에어 & 뷰티케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LG전자, 삼성전자, 블루에어, 다이슨 등 유명 생활가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공기청정기, 건강케어'상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도 할 수 있다.

이밖에 세일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여행 경품 프로모션 응모가 가능하며, 2명에게 보라카이 2인 3박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