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24일 접수 5월~11월까지 전시·프로그램 홍보 활동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우민아트센터가 2019년 우민아트센터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대학생 '우민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

'우민서포터즈 5기'는 대학생이나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지원 가능하며 10일부터 24일까지 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info@wuminartcenter.org)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우민아트센터 홈페이지 > 조사연구 > 자료실 > 2019 우민서포터즈 지원신청서.docx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우민아트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며 미술, 사진, 디자인, 영상 등 문화예술 분야에 관심 있으며 개인 블로그 또는 SNS를 운영하고 있고, 우민아트센터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한자는 우대한다.

'우민서포터즈 5기'로 선발되면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우민아트센터 전시 및 프로그램을 SNS를 통해 홍보하고 관련 홍보 미션을 수행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우민서포터즈에게는 전시 도록을 제공하고 우민아트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카페 우민의 음료 제공은 물론 도슨트 자원봉사활동 희망자는 종료 후 문화자원봉사 확인서를 발급해 줄 수 있다.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상품이 수여되며 인턴 채용 시 가산점도 부여된다.

우민아트센터 관계자는 "우민아트센터와 함께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해 보다 많은 분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한다"며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