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규영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지회장 김상순)는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공동 주관한 이번 과정은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와의 연계를 통해 경영 패러다임 분석 및 리더쉽 함양을 통해 여성기업가의 역량을 강화하고, 여성기업인 간의 인적 교류 확대 및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교육기간은 오는 18일부터 8주간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청주 봉명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도내 여성기업 CEO와 임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강료는 60만원이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원사인 경우는 40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교육 과정 신청은 12일까지다.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연세대 총장, 미래교육원장 공동 명의 수료증과 세브란스 건강검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은 전국 18개 지역에서 최고 전문가의 강의를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올해는 토론 및 참여형 강의를 신설했다.

이 과정은 웹사이트(go.yonsei.ac.kr)를 통해 접수 및 등록 가능하며, 문의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02-2123-3580~2),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043-236-6561)으로 하면 된다. / 이규영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