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 생극면 주민자치센터에 '스포츠댄스 강좌'가 개설되어 주민들의 건강하고 신명 나는 생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생극면 주민자치센터는 지난 9일 황영묵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과 스포츠댄스 강사 및 수강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댄스 강좌 개강식을 했다.

이번 강좌는 스포츠댄스 강의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조충연 강사에 의해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7∼9시까지 주 1회 생극면 주민자치센터 2층에서 운영된다.

황영묵 생극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스포츠댄스 강좌 개설로 주민들이 신바람 나는 생활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최태옥 생극면장도 "지역 주민들의 여가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더 많은 주민이 함께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극면에는 이번에 개설된 스포츠댄스 강좌를 포함해 현재 11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참여 문의는 생극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043-871-2853)으로 하면 된다.

키워드

#음성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