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
호서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
  • 문영호 기자
  • 승인 2019.04.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2단계 진입 산학협력 고도화형 신규 대학으로 선정돼 향후 3년간(2019년~2021년) 사업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은 1단계(2017~2018년) 지원이 마무리 되면서 2단계(2019~2021년) 진입 대상 대학 선정을 위한 단계평가와 비교평가가 실시 되었으며, 호서대는 신규 진입 대학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2단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을 통해 호서대는 그간 축적해 왔던 산학협력 역량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혁신성장을 주도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철성 총장은 "이번 LINC+사업 선정은 국내 최고의 산학협력 명문 대학으로서 다시한번 호서대의 저력을 확인하는 결과이며, LINC+사업을 통해 사회맞춤형 교육과 산학협력 분야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서대학교 LINC+사업은 HSU산학협력 모델을 통해 융합인재를 양성하고, 미래산업 선도 모델을 통해 지역특화 4대 산업분야 인재를 집중 육성하며 지역사회 혁신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발전 및 공헌에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