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규영 기자] 롯데아울렛 청주점이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함께 배우 정준호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11일 '서프라이즈 오늘'이란 주제로 1층 이벤트홀에서 전품목 1만·2만·3만·5만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티셔츠, 남성 드로즈, 지갑 등을 1만원에 판매하며 팬티, 브라세트, 여성 블라우스·바지는 2만원에 제공한다. 이어 여성 원피스는 3만원, 핸드백, 여성재킷, 트렌치코트는 5만원의 가격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리스트, 숲 등 2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12일부터 17일까지는 탠디, 허시파피, 무크가 참여하는 '새봄 데일리 슈즈 균일가전'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12일 '벤제프 골프 대표이사 겸 전속모델 배우 정준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3층 벤제프 골프 본매장에서 오후 2시 30분에서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브랜드데이 할인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인회 참가 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밖에 11일부터 17일까지 1층 이벤트홀에서는 '바바패션 특집전'이 진행돼 트렌치코트 7만9천원, 재킷·원피스 각 5만9천원의 저렴한 가격대를 선보인다. 후문 행사장에서는 '메디큐브 특가전', '얌얌모찌 과일 찹쌀떡 초대전'이 열린다.


사은프로모션으로는 11일부터 14일까지 L.POINT 적립 구매고객대상 모바일상품권(5천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