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선포식 성료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선포식 성료
  • 이지효 기자
  • 승인 2019.04.1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책꾸러미 배부 행사도 진행
한범덕 청주시장이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선포식에서 '우리 아가 사랑해'를 낭독하고 있다.
한범덕 청주시장이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선포식에서 '우리 아가 사랑해'를 낭독하고 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선포식이 지난 13일 오송도서관에서 펼쳐졌다.

이날 선포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해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자원활동가와 아기와 함께 참여한 120여 가족이 참여했다.

한 시장은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선포문 선언 후, 그간의 추진경과 동영상을 시청하고, 신규자원 활동가에게 위촉명찰을 수여했다.

특히 올해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선정도서 '우리 아가 사랑해'를 아기들에게 직접 낭독해 줘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아기사랑♡청주사랑♡나라사랑'의 주제로 마련된 체험행사에서는 페이스페인팅(충청대학교 유아교육학과 재능기부), 행복스튜디오(포토존 사진 찍기), 무궁화바람개비 만들기, 꼬꼬마 작은음악회(도래샘 우쿨동아리)가 열렸다.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선포식 120여 가족이 함께한 가운데 개최됐다.

선포식 이후 2019년도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알리고 청주시 산하 12개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2개소에서는 오는 20일부터 책꾸러미 배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난 3월부터 청주시 공공도서관 11개소에서 아기와 엄마가 함께하는 책놀이 프로그램 및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