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이은정)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제5회 천안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은 부모님, 배우자, 자녀, 형제 등 가족 간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을 손편지에 담아 전하며 가족애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천안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부문은 시, 편지, 그림 등이 있다.

응모 방법은 5월 1일까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가족가진과 함께 센터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chfsc1004@daum.net)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수 수상작은 다음달 18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리는 가정의 달 기념식에서 시상될 예정이다.

이은정 센터장은 "2019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열리는 천안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을 통해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 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서로의 마음을 열고 유대감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긍정적 가족가치관 확산 및 건강한 가족생활 증진을 위한 통합적인 가족복지전문기관으로, 가족교육, 가족상담, 가족여가문화 진행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키워드

#천안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