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오는 6월 15일 신방공원에서 개최되는 천안생활문화박람회 '동아리, 소풍가다' 참가단체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2회를 맞이한 천안생활문화박람회 '동아리, 소풍가다'는 지역 생활문화동호회의 활동 활성화와 천안시민의 생활문화 활동 참여를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동호회 공연, 생활문화 체험 프로그램, 전시, 생활예술 아트마켓(Art market), 라이프스타일 마켓(Lifestyle market), 벼룩시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공연, 생활문화 체험 프로그램, 전시 및 홍보, 벼룩시장을 운영할 수 있는 생활문화동호회, 예술인, 천안시민이며 동호회의 경우 천안에 주소를 두고 있는 3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천안생활문화박람회는 앞으로도 정기 개최를 통해 생활문화의 모든 것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동호회는 천안문화재단 누리집(http://www.cfa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지원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 또는 전화(041-900-803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