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유창림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6일 다양한 상품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카피타노'가 새롭게 선보인다. '카피타노'치약은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우리 가족을 위한 치약'이라는 모토로 만들어지는 유럽 클래식'치약, 칫솔'로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2층에서는 리본, 엠씨, 닥스제화, 닥스핸드백 등이 참여하는'가정의 달 선물상품전'을 열어여성의류, 구두, 핸드백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 이태리 명품 브랜드'아·테스토니 특별 초대전'에서는 의류, 구두, 액세서리를 최고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5층에서는 듀퐁, 닥스, 예작 등이 대거 참여하는'셔츠&넥타이 선물제안전'을이 열린다. 셔츠와 넥타이 구성 세트를 10만원부터 12만원까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6층에서는 어린이날 특집'장난감, 팬시 선물상품전'을 진행하여 타요더리틀버스, 피터젠슨 등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완구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어린이날 이벤트로는 오는 4~5일 유아동매장에서 당일 유아동 상품군 구매(갤러리아카드 멤버쉽/제휴 포함)고객에게'캐릭터 풍선과 캐리튼튼 어린이 홍삼 음료'를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