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시평생학습관은 오는 15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2시 평생학습관 3층 세미나실에서 '상반기 여성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여성 아카데미는 여성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상?하반기 총10회 운영 할 예정이다.

상반기 여성 아카데미는 ▶ 제1강 '자신감 넘치는 삶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김도은 강사' ▶ 제2강 '아름다운 당신, 아름다운 노년을 준비하자(김원천 원장)' ▶ 제3강 '소통으로 공감하고, 공감으로 행복하기(김민 소장)' ▶ 제4강 '행복한 가정경영(최용균 소장) ▶ 제5강 '100세 시대의 자산관리(김경록 소장)' 등 총 5회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하반기 여성 아카데미는 9월부터 10월까지 5회 실시할 계획이며 상·하반기 총 70%이상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수료증을 수여 할 예정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강의 당일에 참석 가능하고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 앞으로도 여성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여성의 사회문화의식 함양 및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내실 있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혔다.

키워드

#아산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