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라라라 등굣길 콘서트' 개최
세종시교육청, '라라라 등굣길 콘서트' 개최
  • 홍종윤 기자
  • 승인 2019.05.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와 한국오카리나팬플롯총연합 세종동부지부가 세종시 읍면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라라라! 등굣길 콘서트를 개최한다.   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와 한국오카리나팬플롯총연합 세종동부지부가 세종시 읍면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라라라! 등굣길 콘서트를 개최한다. 세종시교육청 제공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센터장 강정화)와 사단법인 한국오카리나팬플롯총연합 세종동부지부가 세종시 읍면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라라라! 등굣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자원봉사자들이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교문에서 약 30분간 익히 알려진 동요와 가요 10여 곡을 연주하는 프로그램으로, 연주자들은 모두가 재능기부자이며 주민자치센터 평생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의 학생들에게 나누고자 참가하게 됐다.

등굣길 콘서트는 세종시 읍면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사전신청을 받아 일정을 협의한 후 진행하게 되며, 지난 3일 연동초등학교를 시작으로 8일 세종여자고등학교, 15일 전의중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추가로 콘서트를 요청하고자 하는 학교는 북부학교지원센터(☎044-998-2950~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등굣길 콘서트를 기획한 박윤경 지부장은 "음악을 통해서 학생들과 만나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등굣길 콘서트를 통해 학생들의 학교 가는 길이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