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제18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대전시는 6월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8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05)에 참가해 본격적인 국내외 관광객 유치활동에 나선다.

이번 국제관광전은 국내외 40여개국 35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10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의 전문관광박람회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전만의 독특한 과학ㆍ문화ㆍ자연 등 3대 관광자원과 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대전관광홍보관을 운영해 관람객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홍보관에는 엑스포과학공원, 국립중앙과학관, 대전문화예술의전당, 남간정사, 뿌리공원, 시민천문대, 유성온천, 대전동물원 등 대전의 명소를 담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 관광홍보비디오 상영, 관광안내책자 및 지도, CD, 3대관광 카다로그, 시티투어 홍보물 등을 배부하고 관광공예품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엑스포과학공원, 국립중앙과학관, 대전동물원, 꿈돌이랜드 등 관광명소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상품을 경품으로 마련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시는 국내외에서 개최하는 국제관광전에 참가해 대전관광의 매력과 인프라를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전개해 대전이 관광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