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 전국 고3·N수생 250명 등 대상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 중원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김두년)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이연숙)는 지난 11일 대강당에서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 고3, N수생 25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 '제4회 중원대학교 투어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5개 팀으로 나누어 ▶학과&학교소개 ▶캠퍼스투어 ▶과복체험 ▶모의면접 ▶기내서비스체험 등의 준비한 프로그램 일정을 소화했다.

박소희(천안 오성고) 학생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의 다양한 실무실습 교육을 경험할 수 있어서 승무원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연숙 항공서비스학과장은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가해서 감사하다"며 "중원대학을 통해 참가 학생들의 꿈이 더욱 확실해졌길 기대하며, 그 꿈을 이룰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는 국내 대부분의 항공사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우수한 항공사 승무원 양성을 위해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항공사승무원 현장실습 등을 적극적으로 운영, 올해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중국남방항공, 익스피디아, 에어아시아, 호텔스닷컴 등의 국내 항공사 취업 및 해외 글로벌기업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서인석/괴산

키워드

#중원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