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장섭, 이양희)는 15일 음성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사업대상자 선정 및 운영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적 장애인 교양프로그램 '우리Do', 죽 지원 사업 '한끼 든든', 냉방용품 지원 사업 'So Cool!' 등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사업에 대한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고, 향후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활동 일정 등에 대해 협의했다.

또한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으로 음성읍 주민들의 더욱 나은 생활을 지원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양희 위원장은 "앞으로도 행복한 음성을 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장섭 음성읍장은 "바쁜 일정에도 함께 해주시는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음성읍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복지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역 내 복지 문제해결을 위해 저소득층 안부 확인 및 정서 지원, 긴급구호비 지원, 병원 동행, 냉방 및 난방용품 지원, 죽 지원, 지적 장애인 교양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키워드

#음성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