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립대 '너나들이 페스티벌' 개최
충북도립대 '너나들이 페스티벌' 개최
  • 윤여군 기자
  • 승인 2019.05.1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가요제, 취창업 페스티벌 등 진행
15일 충북도립대학교 대학 운동장에서 열린 제22회 너나들이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학생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충북도립대학교
15일 충북도립대학교 대학 운동장에서 열린 제22회 너나들이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학생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충북도립대학교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충북도립대학교 제22회 체육대회이자 축제인 '너나들이 페스티벌'이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너나들이 페스티벌'은 개막 첫날인 15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축구와 농구, 족구, 줄다리기 등 체육대회가 열렸다.

둘째날인 16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너나들이 페스티벌'은 건전한 축제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각 학과 주점에서 주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각 학과 및 부속기관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복면가왕 가요제 ▶보물찾기 이벤트 ▶물총게임 등 건전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꾸며졌다.

또한 축제 중에 학생들에게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취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창업 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취창업페스티벌에는 ▶입사지원서 클리닉 ▶지문적성검사 ▶취창업 상담 ▶캐피커쳐 그려주기 ▶창업실무자격과정 바리스타 체험 등도 운영했다.

뿐만 아니라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옥천군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정신건강캠페인', 옥천군보건소의 '건강생활실천캠페인' 등 다채로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오는 17일 복면가요제 시상식 및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