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롯데아울렛 청주점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고객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간 '구찌 초대전, 여성패션 특가전, 골프웨어 특집전, 밀레 균일가전, 스튜디오화이트 특집, 흄 티셔츠·데님 특집'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1층 롯데탑스 본매장에서는 '구찌 초대전'을 진행해 병행 수입상품을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1층 이벤트홀에서는 '시슬리, 올리브데올리브' 등이 참여하는 '여성패션 특가전'이 펼쳐진다. 1층 후문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골프웨어 특집전'에서는 팬텀 티셔츠, 와이드앵글 큐롯, 까스텔바작 바지 등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3층 팝업 행사장에서는 아울렛 청주점 오픈이후 최초 '밀레 균일가전' 행사가 진행되며 3층 이벤트홀에서는 '스튜디오화이트 특집' 행사도 열린다.

이밖에 오는 16부터 19일까지 4일간 L.POINT 적립 구매고객대상으로 '당일 20만원이상 구매시 모바일상품권 5천원 증정하며(선착순 400명)'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L.POINT 적립 고객대상 '당일 15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천원 증정(선착순 200명)' 행사도 진행된다.

키워드

#롯데아울렛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