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성판넬(주)·예손기업(주), 16일 업무협약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성판넬(주)·예손기업(주), 16일 업무협약
  • 서인석 기자
  • 승인 2019.05.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금왕지역의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대성판넬(주)(대표 황오연), 예손기업(주)(대표 윤정숙)가 뜻을 모았다.

음성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순갑, 박준혁)는 16일 관내 사회적 배려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대성판넬(주)(대표 황오연), 예손기업(주)(대표 윤정숙)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대성판넬(주)과 예손기업(주)는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필요한 연 350만원 이상의 복합단열재와 패널을 지원키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필요한 자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전년도 대비 3가구를 추가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이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권순갑·박준혁 공동위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내 주거 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주민에 양질의 주거 환경 개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대성판넬(주)·예손기업(주) 대표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예손기업(주) 윤정숙 대표는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해서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사업으로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판넬(주)는 금왕읍 사창리에 소재하며 조립식 건축자재 및 패널 등 종합 건축자재를 제조하고 있다.

또한 예손기업(주)는 금왕읍 호산리에 소재한 복합단열재 전문 생산 업체로 그동안 지역주민을 위한 훈훈한 이웃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