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CI 디자인 공모에 나섰다.

재단에 따르면 제천의 문화예술 진흥을 선도할 공공기관으로서, 내달 12일까지 제천문화재단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할 수 있는 CI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제천시 문화예술을 상징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고급화된 CI ▶재단 비전과 설립 목적, 주요 업무를 내포하고 이를 형상화한 심미적인 CI 등이다.

재단의 다양한 문화예술지원활동 메시지를 이미지화 한 CI 등으로, 제천시민들과 예술인들을 잇는 제천문화재단의 성격을 살리기 위함이다.

공모 부분은 ▶CI 디자인(심볼마크, 로고타입, 영문조합 및 적용사례, 시그니처, 전용색상) ▶국문(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영문(JeCheon Cultural Foundation):약칭 'JCCF'이다.

1인당 2작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및 제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재)제천문화재단 CI 디자인 공모전 양식에 맞춰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상 1명에는 200만원, 최우수(2명)는 50만원씩, 우수상 3명에게는 각각 30만원씩 총 39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