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관광자원 홍보로 국외관광객 유치 도모 기대

[중부매일 나경화 기자]논산시는 오는 18-20일까지 3일간 중국 북경에서 열리는 2019 북경국제관광박람회(Beijing International Tourism Expo 2019)에 참가해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북경국제관광박람회는 북경시 여유발전위원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 관광박람회다.

이번 16회 박람회는 북경 국가컨벤션센터에서 30,000㎡규모의 국제관 국내관 여행판매관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약 87개 도시국가, 2100개 이상 업체에서 참가해 각국의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열띤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관광홍보영상 상영 및 홍보 리플릿 배부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선샤인랜드와 딸기, 돈암서원, 탑정호 등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중국 여행업체와의 관광 관련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해 중화권 및 국외 관광객 유치에 본격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논산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관광콘텐츠 개발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도 성공적으로 논산을 알릴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논산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