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충북무용제 지은진 아트 프로젝트 대상
제28회 충북무용제 지은진 아트 프로젝트 대상
  • 이지효 기자
  • 승인 2019.06.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은진 안무가 최우수연기상도 수상
지은진 안무가
지은진 안무가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제28회 충북무용제에서 지은진 아트 프로젝트(JIEUNJIN Art Project 안무 지은진)가 대상을 수상하며 제28회 전국무용제 출전권을 따냈다.

지은진 아트 프로젝트는 지난 19일 저녁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기원 Origin/Pray'를 무대에 올려 춤과 음악, 삶에 대해 새로운 관점으로 의미를 되새기며 우리의 뜻과 바람을 동시대적 춤으로 해석해 무대 위에 그려냈다.

이날 지은진 아트프로젝트는 대상에 이어 지은진 안무가가 최우수 연기상도 수상했다.

지 안무가는 JIEUNJIN Art Project 예술감독 겸 안무가, 싱가포르 DES ARTS Guest Dancer / Trainer, (사) 박재희 벽파 춤 연구회에서 활동 중이다.

지 안무가는 제27회 청주신인예술상 수상, 싱가포르 DANCE ENSEMBLE SINGAPORE 20주년 공로상, 2014 차세대안무가페스티벌 '낯선-움' 연기상 수상 등의 경력이 있다.

이날 함께 출전한 Move Pocket Project 무용단의 현대무용 'Dots'(안무 이지희)는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각 지역 대표가 출전해 경연을 벌이는 제28회 전국무용제는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대구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