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수옥정물놀이장 7월 6일 개장
괴산군, 수옥정물놀이장 7월 6일 개장
  • 서인석 기자
  • 승인 2019.06.2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괴산군 연풍면에 위치한 수옥정물놀이장이 오는 7월 6일 개장한다./괴산군
충북 괴산군 연풍면에 위치한 수옥정물놀이장이 오는 7월 6일 개장한다./괴산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충북 괴산군 연풍면에 위치한 수옥정물놀이장이 오는 7월 6일 개장한다.

매년 2만 여명의 관광객이 찾는 인기 피서지인 수옥정물놀이장은 ▶성인풀장 ▶유아풀장 ▶다이빙풀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함께 2만원만 내면 물놀이장 내에서 음식을 만들거나 고기를 구울 수 있는 피크닉 테이블(4인 기준)도 제공된다. 특히, 안전사고 발생을 대비해 안전요원, 간호조무사 등 관리요원을 물놀이장 주변에 상시 배치해 운영하고 있어 전국 최고로 안전하고 깨끗한 여름 휴가지로 손꼽히고 있다.

입장료는 어른 3천원, 청소년·군경 2천500원, 어린이 2천원이다.

만 2세 이하 영·유아와 만 65세 이상 어르신, 국가유공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놀이시설 자유이용권은 4천원으로, 이용요금도 저렴해 가족 단위로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휴일 없이 매일 운영된다.

여기에 생태테마관광 육성사업인 '연풍, 바람 따라 신나는 숲 여행' 프로그램이 수옥정관광지에서 진행되는 만큼 올 여름 수옥정관광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물놀이장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옥정물놀이장(833-889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