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부여서동연꽃축제,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제17회 부여서동연꽃축제,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 나경화 기자
  • 승인 2019.06.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나경화기자]궁남지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 라는 주제로 5-7일까지 개최되는 제17회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정식 축제 기간에 이어 7월말까지 매주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풍성한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5일 부여서동연꽃축제 사생대회를 시작으로 개막하는 이번 축제는 개막식 공연으로▶충남교향악단의 뮤지컬배우 겸 팝페라 가수로 활동 중인 박완과 유성녀의 초청 협연공연▶세계연꽃나라영상쇼▶노라조, VOS박지헌, 홍자, 설하윤, 장소미 등의 초대가수 축하공연▶궁남지 실경을 활용한 천화일화 연꽃 판타지 쇼로 축제의 막을 올린다.

행사 2일째 날은▶KBS 서동요 전국창작 동요 부르기 대회▶백제제례관현악단의 서동무왕즉위식▶일본 코시노 미야코와 백제가야금 연주단의 부여연가공연▶직장인 밴드그룹의 락 페스티벌 공연▶천화일화 연꽃 판타지 쇼로 한여름 밤 궁남지를 후끈 달궈놓는다.

행사 3일째 날은 내포제시조보존회의 내포제 시조창 공연▶서동요 연애조작단의 미션프로그램▶부여청소년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음악여행▶백제가야금연주단의 파리 유네스코 본부 초청 연주곡 연서공연에 이어 천화일화 연꽃 판타지쇼가 이어진다.

무엇보다도 7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단체 및 군민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되며,축제 마지막 주말인 27- 28일은 지역 청소년들이 숨은 끼를 맘껏 뽐낼 수 있는 청소년푸른음악회 예선과 본선 무대가 펼쳐지며 초대가수 넉살, 이로한, 헤이걸스의 공연으로 부여서동연꽃축제의 모든 행사는 마무리 된다.

이밖에도▶ICT연꽃주제관 상설운영▶7월 6일과 7일에는 무더위를 날려줄 연꽃수박화채만들기▶7월 6일 채낙영 쉐프의 팔도유랑 푸드트luck in 부여서동연꽃축제 부여메뉴 만들기와 푸드클래스▶로컬푸드 홍보판매장 운영▶연지카누체험 등 부여서동연꽃축제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7일 운영되는 서동요 연애조작단 미션 프로그램은 일연의 <삼국유사>에 전하는 서동요 설화를 모티브로 창작한 에듀테인먼트 로맨틱 미션게임으로 참가팀 중에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상품 전달과 참가팀 모두에게 굿뜨래 수박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이색 추억에 도전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 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축제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공식 누리집(http://www.부여서동연꽃축제.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