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나는 夏' 할인전쟁(?)… 바캉스 세일 돌입
'땀나는 夏' 할인전쟁(?)… 바캉스 세일 돌입
  • 이완종 기자
  • 승인 2019.07.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유통가, 여름휴가 공략 다양한 판촉행사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충청권 유통가가 7월과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맞이에 나섰다.

16일 농협충북유통, 현대백화점 충청점, 롯데아울렛 청주점, 롯데영플라자 등 유통업계에 따르면 바캉스 성수기를 맞아 각종 고객 판촉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농협 충북유통, 제철농산물 대박 할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내 대형 유통점마다 나들이 용품을 비롯해 휴가에 필요한 인기상품 할인 특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농협 충북유통 매장에서 고객들이 숯과 석쇠 등 나들이 용품을 둘러보고 있다. / 김용수<br>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내 대형 유통점마다 나들이 용품을 비롯해 휴가에 필요한 인기상품 할인 특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농협 충북유통 매장에서 고객들이 숯과 석쇠 등 나들이 용품을 둘러보고 있다. / 김용수

먼저 농협충북유통은 여름 휴가철 맞아 나들이 용품 및 제철농산물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복숭아(2.4㎏) 1만4천500원, 자두(2㎏) 7천600원, 참외(2㎏) 6천480원, 옥수수(5입) 2천980원, 목살(100g) 1천980원 등 다양한 제철 농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또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석쇠, 숯, 아이스박스 등 나들이 용품 모음전과 워터건, 튜브, 수경, 방수관련 용품 등 물놀이 용품 모음전도 함께 진행중이다.

특히 금·토·일 주말에는 '하나로 큰장터 가는날'이라는 테마로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百 충청점, '잇' 아이템 눈길

현대백화점 충청점도 올 여름 시원함과 우아함을 모두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잇' 아이템을 내놨다.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프라다,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 등 인기있는 '여름 슈즈 셀렉션'과 몽클레르, 디올, 루이비통 등 S/S시즌 트렌디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에트로, 로라 햇, 헬렌카민스키 등 뜨거운 햇볕을 차단하면서도 패션 센스를 드러낼 수 있는 여름모자를 판매한다. 여기에 다이슨, 휘슬러, 다우닝, BRK 등 리빙 제품 뿐만 아니라 1등급 한우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식품 특가', '바캉스 코스메틱 페어', '실리트 특가전' 등 다양한 특판 행사를 진행중이다.

◆롯데아울렛·롯데영프라자, 쿨 썸머 인기 상품

롯데아울렛 청주점에서는 각층별 쿨 썸머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1층 후문 이벤트홀에서는 '플라스틱아일랜드' 여름 인기상품을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1층 행사장에서는 '썸머 슈즈'균일가 상품전을 기획해 엘칸토, 에스콰이아, 무크에서 균일가 상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층 '탑스'에서는 해외명품 이월상품전 20~50% 할인행사로 생로랑, 버버리, 토리버치, 페라가모, 지방시, 펜디등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패션성과 기능성을 강조하는 데일리룩 골프웨어 브랜드 '파사디' 팝업매장이 오는 23일 오픈하고 3층 나이키 본매장에서 최고 70% 시즌오프(일부품목제외)행사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바캉스 아이템위주로 전면 디스플레이를 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나이키 30~50% 이월 행사'와 '디스커버리 반바지 티셔츠 특집전'을 오는 25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여기에 매장마다 반바지, 반팔티, 샌들, 선글라스, 선크림 등 바캉스 시즌 상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내 대형 유통점마다 나들이 용품을 비롯해 휴가에 필요한 인기상품 할인 특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농협 충북유통 매장에서 고객들이 숯과 석쇠 등 나들이 용품을 둘러보고 있다. / 김용수

◆신세계·갤러리아百, 할인전 가세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은 오는 18일까지 '바캉스 페스티벌', '스윔웨어 페스티벌' 등이 열린다. 이 기간 2XU, 크록스, 카파, 네파, 아이더, 코오롱스포츠, 컬럼비아, 블랙야크의 반바지, 반팔티를 비롯해 아레나, 엘르, 레노마 스포츠의 수영복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는 헤지스 SEASON OFF 특별전, 초코엘·베네통 키즈 여름 COOL 상품 특가전도 준비됐다. 특히 타임월드점에서는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 소지 방문고객에게 5천원 금액 할인권도 제공한다.

지역의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평년보다 일찍 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성수기 이벤트 등을 1달여 앞당겨 시행하고 있다"며 "여름철 바캉스 및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한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