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 콘서트 '구름빵' 공연

정산도서관에서 열린 7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동요콘서트 구름빵 공연 포스터. / 청양군 제공
정산도서관에서 열린 7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동요콘서트 구름빵 공연 포스터. / 청양군 제공

[중부매일 김준기 기자]청양군립 정산도서관이 7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도서대출 2배로 Day(데이)'와 8월초 동요 콘서트 '구름빵'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대출 2배로 데이는 31일 수요일 하루 동안 정산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1인 도서대출 권수를 기존 5권에서 10권으로 확대하는 것을 말한다.

8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동요콘서트 구름빵을 공연한다. 이 공연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운영기관 선정에 따라 진행되는 행사(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 주관, ㈜문화아이콘 공연)로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구름빵'과 유아음악교육 전문가 김성균 씨의 동요가 결합된 작품이다.

홍비, 홍시의 모험담인 구름빵 이야기에서 주인공 홍비의 가장 친한 친구 울리라는 새로운 캐릭터의 모험담으로 이어지는 가족 뮤지컬이다.

24개월 이상 유아와 초등학생은 선착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정산도서관 관계자는 "우리 어린이들이 수준 높은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정산도서관(041-940-2555)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청양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