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충북 괴산군이 '사이버괴산군민 SUMMER 가입 EVENT'를 진행 중이다.

군은 여름철 최고 별미인 괴산대학찰옥수수 시즌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goesangun)을 통해 사이버괴산군민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내달 3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 중 사이버괴산군민에 가입하면 30명을 추첨해 괴산대학찰옥수수 각 1박스(30개입)씩 지급한다.

응모방법은 사이버괴산군민 홈페이지(www.goesan.go.kr/cyber/index.do)를 방문, 간단한 회원가입(휴대폰본인인증, SNS인증, 약관동의, 회원정보입력) 절차를 밟으면 된다. 사이버괴산군민 가입 시 추천인을 많이 확보하고, 댓글을 입력할 때 지인을 많이 등록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군은 설명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대해 '좋아요, 공유, 댓글'을 달아도 30명을 뽑아 괴산 햇수미감자 1박스(10kg)를 증정한다.

'사이버괴산군민제도'는 국내·외 남녀노소 누구나 주민등록 이전 없이 인터넷 상에서 괴산군민이 될 수 있는 제도로, 괴산 군민으로서의 자긍심 고취를 통한 군 위상을 강화하고 이를 군정발전의 추진동력으로 적극 활용하기 위한 제도다.

특히, 인구감소 및 고령화의 대책으로 인적네트워크 증대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도입했다고 군은 강조한다.

사이버괴산군민이 되면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이용료 성수기 10%, 비수기 50% 할인(성수기 요금기준) ▶괴산군청소년수련원 사용료 50% 할인 ▶테마공원 괴산소금랜드 입장료 20% 할인 ▶산막이옛길 유람선(월~금, 주말 제외) 승선료 20% 할인 ▶괴산캠핑장 이용요금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괴산군 농·특산물 판매 및 이벤트, 축제 행사정보 제공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괴산군 관계자는 "사이버괴산군민을 계속 늘려 나가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사이버괴산군민에게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는 만큼 사이버괴산군민 가입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참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괴산군 홈페이지나 군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키워드

#괴산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