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모집, 24일부터 12월 13일까지 16주 과정 운영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태안군이 지역 주민의 다양한 여가활동 및 사회참여 기회확대를 위한 '여성회관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이달 24일부터 12월 13일까지 16주 과정으로 군 여성회관에서 '하반기 여성회관 교육'을 운영한다.

교육대상자는 태안군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9일까지 수강생 447명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3개 분야(외국어, 생활스포츠, 문화취미 과정) 총 23개 강좌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하반기 교육에는 상반기 만족도 조사를 통해 프로그램 정원변경 및 교육 수준등급 등을 조정했으며, 보다 많은 군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1인 2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나 분야별 신청은 1강좌로 제한했다.

수강신청은 군 여성회관(군 교육문화센터 내)을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군 홈페이지(http://www.taean.go.kr/edu.do)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다.

군은 9일까지 접수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14일 군 교육문화센터 1강의실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여성회관 교육 프로그램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의로 지역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을 살리고 수강생 호응도가 높은 프로그램을 선별, 만족도 높은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태안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