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고금리대출 8.15% 이하로 바꿔 드립니다"
신협 "고금리대출 8.15% 이하로 바꿔 드립니다"
  • 이완종 기자
  • 승인 2019.08.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 815 해방 대출 실시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신협이 높은 고금리 대출로 고통받는 서민·자영업자·직장인들의 고충해결에 나섰다.

신협은 서민·자영업자·직장인 등을 대상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인 '815 해방대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연 3.1~8.15%로 최대 1천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타 신협 중복 취급 불가)하다.

대출 대상은 신협 내부 심사기준(신용등급 등)을 충족하는 고객 중 타 금융사로부터 고금리의 신용대출을 3개월 이상 받고 있는 고객 또는 신규로 중금리대출을 받고자 하는 고객이다.

여기에 전담 콜센터(080-815-8150)도 운영한다. 상담은 7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상품 및 취급 조합 문의에 즉시 응대가 가능하도록 했다.

신협 이용 경험이 없었던 고객들도 상담 가능하며, 취급 조합 안내를 받아 조합 객장을 방문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의 이름을 정확히 맞춘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15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신협 8.15 해방대출은 최근 신협이 제시하고 있는 '평생 어부바'라는 슬로건이 품은 신협만의 철학과 사회적 가치를 담은 상품"이라며 "순수 국내자본이자 민간 금융협동조합의 출발점인 신협이 거대 외국계자본으로부터 대한민국 서민들을 지켜내는 동시에, 포용금융을 통해 금융약자를 지원하기 위한 상징적인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Tag
#신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