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김강중 기자〕KT&G는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인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공모한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창작극 시장의 어려운 상황과 공연장 대관료 부담 등의 이유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기획됐다.

이번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은 공연 제작비 1천만 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과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이달 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공모는 오는 2020년 3~4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 또는 연극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무대에 공개되는 초연 작품부터 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재공연 작품까지 지원할 수 있다. 단, 선정 이후 3주 이상의 공연이 가능하고 공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작품이어야 한다.

최종 선정된 제작사가 2020년 4월 이후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작품을 계속 공연하기 원하는 경우 'KT&G 상상마당'과의 공동 기획을 통해 공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키워드

#KT&G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