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까지 얼리버드 2천원 할인 프리패스권도 주목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 이하 조직위)는 개막 D-50일을 맞은 19일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 입장권 티켓팅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조직위는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 개막 D-50일을 맞은 19일 입장권 판매정책을 발표하고 사전예매에 들어갔다.

오는 10월 8일부터 41일간 '미래와 꿈의 공예-몽유도원이 펼쳐지다'를 주제로 한 이번 공예비엔날레는 본전시와 초대국가관, 국제공예공모전, 공예페어, 미술관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5개의 기획전과 3개의 특별기획전으로 꾸며지는 본전시는 공예비엔날레의 주행사장인 공예클러스터를 넘어 정북동토성, 청주향교, 청주역사전시관 등 청주 전역의 역사문화공간까지 전시공간을 확대하면서 역대급 전시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청주지역 7개 국공사립미술관과 박물관이 연계한 미술관프로젝트까지 더해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입장권 가격은 ▶성인권 1만2천원 ▶청소년권 8천원 ▶어린이권 6천원 ▶특별우대권 6천원(65세 이상, 4급 이하 장애인, 현역군인) 등이다.

사전예매를 통한 '얼리버드 할인'이 있다. 이날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티켓링크, 네이버,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각 2천원씩 인하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는 50% 할인 된 가격에 현장발권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패스권'도 주목할 만하다. 사전 예매 시 4만원/비엔날레 기간 구매 시 5만원으로 공예비엔날레가 열리는 41일 동안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며 2019 비엔날레 공식 기념품도 제공한다.

전시회 마니아라면 '미술주간 통합패스'도 눈여겨봐야 한다. 미술주간 통합패스는 청주공예비엔날레와 광주디자인비엔날레,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등 3개의 비엔날레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모두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으로 티켓링크 누리집과 각 비엔날레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