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랜드에서 펼쳐지는 드라마 속 역사이야기 인기만점
선샤인랜드에서 펼쳐지는 드라마 속 역사이야기 인기만점
  • 나경화 기자
  • 승인 2019.08.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 션샤인으로 배우는 역사교육 展

[중부매일 나경화기자]논산시가 자랑하는 핫플레이스 선샤인랜드에서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가 펼쳐져 관람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충청남도교육청과 민족문제연구소의 후원하고 선샤인스튜디오가 주관하는 것으로,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속 역사이야기를 주제로 한다.

▶고종의 예치금 증서는 실제로 존재했을까▶당시 의병들은 어떤 총을 사용했을까▶최초의 여성학교는 어디일까▶무신회의 모델이 된 흑룡회란 존재할까▶검은머리 외국인, 유진 초이는 실존인물일까 등 흥미로운 내용으로 구성돼 재미와 감동을 더하고 있다.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아픈 역사와 개화기 시대를 알아보며, 역사적 인식을 제고하고, 자랑스러운 한국의 근대사를 올바르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선샤인스튜디오 관계자는 올바른 국가관과 역사 가치관을 확립하고, 일제 강점기 시대의 역사적 아픔을 되새기는 의미있는 전시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속 역사이야기 전시회는 오는 12월까지 예정되어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선샤인스튜디오(☎1811-705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선샤인랜드는 선샤인스튜디오는 물론 국내 최고의 VR체험관 및 서바이벌 체험장을 구비한 밀리터리 체험관과 1950 낭만스튜디오를 갖춘 논산의 관광명소 내,외국인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은 휴관일이며, 선샤인랜드 관람 및 체험,예약에 관한 사항은 관광체육과 선샤인랜드운영팀(☎041-746-84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