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와 충남문화산업진흥원은 천안시 창작스튜디오(동남구 은행길 15-1, 10층)에 입주할 작가를 오는 30일까지 공모한다.

대상자는 만 23세 이상 천안시 거주자이며, 모집 분야는 소설, 만화, 영화, 드라마, 공연 등 스토리·문예창작 분야와 회화,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미디어·영상 등 시각예술 분야이다.

입주 공간은 입주 작가 개인 작업실과 교류 활동이 가능한 열린 공간(공용홀), 회의실, 작은도서관 등으로 구성된 천안시 도시창조두드림센터 10층 창작스튜디오이다.

최대 2인이 사용할 2인실(3m*3.2m) 입주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팀 단위가 신청할 수 있으며, 입주 기간은 선정·계약일로부터 1년간이고 1년에 한해 연장이 가능하다.

선정 작가에게는 작은도서관 도서대여, 전시, 작업 공간, 책상, 의자, 사물함 등 일부 장비 등이 지원 또는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41-590-0908)로 문의하면 된다.

창작스튜디오는 2017년 시설이 조성된 이래 지역 창작자를 위한 정주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우수창작자를 발굴, 양성하는 등 지역 창작자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키워드

#천안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