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2019 음성군 학부모 아카데미'의 프로그램인 '자녀의 진로지도: 진로코칭' 수강생 30명을 모집한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21일 음성행복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2019 음성군 학부모 아카데미'의 두 번째 프로그램인 '자녀의 진로지도: 진로코칭' 수강생 30명을 오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녀의 진로지도: 진로코칭'은 자녀의 신체·정신적 발달특성을 이해하고 자녀의 욕구 탐색과 심리검사를 활용해 자녀에게 적합한 직업 검사, 학습과 일의 세계를 연계시키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신청은 음성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ife.eumseong.go.kr) 온라인 접수 또는 음성군청 평생학습과(871-3142)로 신청하면 된다.

강의는 음성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9월 5일부터 5주간 목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총 5회 수업 중 4회 이상 이수하면 수료증이 수여된다.

정영훈 평생학습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자녀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자녀의 특성을 이해하고 자녀의 꿈을 디자인 해 자녀의 행복한 삶을 도울 수 있는 부모 교육이므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음성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