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대전시청·중구청·동구청 등 복숭아판촉행사 3천900만원 판매
옥천군, 대전시청·중구청·동구청 등 복숭아판촉행사 3천900만원 판매
  • 윤여군 기자
  • 승인 2019.08.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은 지난 21~22일까지 대전시청 1층 로비에서 옥천 복숭아 판촉행사를 벌였다. / 옥천군 제공
옥천군은 지난 21~22일까지 대전시청 1층 로비에서 옥천 복숭아 판촉행사를 벌였다. / 옥천군 제공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옥천군은 대전시청을 비롯한 중구청·동구청 등에서 복숭아판촉행사을 통해 3천900만원 판매실적을 올렸다. 천

군은 8월 한달동안 대전시청, 대전 중구청 및 동구청 등 인근 지자체에서 5차례 실시한 농특산물 판매행사에서 2천600상자, 3천900만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지난 21~22일까지 대전시청 1층 로비에서 옥천 복숭아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오전 10시 행사가 시작되면서 시청 로비에는 옥천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향기로 가득 차 오가는 사람의 발길을 잡았고 시식용으로 준비한 복숭아가 30여분 만에 동이 난 후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행사 첫날에 구매한 소비자들이 다음 날에도 재구입하는 사례도 많아 옥천복숭아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했다.

행사장에는 김재종 옥천군수와 김외식 옥천군의회 의장 등을 비롯한 군의원 등도 방문하여 대전시장 및 의장을 예방하고, 향후 협력사업에 대한 논의를 하는 등 유대를 강화하흔 한편,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행사기간 준비한 복숭아는 총 1천상자로 완판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땀 흘리며 농사지은 복숭아 농가는 함박웃음을 지였다.

옥천군 관계자는 "앞으로 옥천복숭아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판촉행사를 실시해 농업인 소득 증대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