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배 음성부군수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김영배 음성부군수가 직원들의 업무능력 향상과 일하는 방식 혁신, 고충 해소 등을 위해 각 부서 팀별로 멘토링을 실시한다. 즉 '공감과 소통의 멘토링'을 실시한다.

팀장을 포함해 팀 단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멘토링은 민선 7기 군정 운영 방향 등 군정 전반에 대한 토의와 팀별 현안 및 문제사업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고 직장생활에서의 고충을 듣는 등 격의 없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김 부군수는 직원들의 업무능력 배양을 위해 그간 쌓아온 행정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그동안 음성군은 각계각층 군민의 다양한 여론과 욕구를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민관정 공동 참여와 역할 분담으로 지역 현안 공조체계를 구축했고 민선 7기의 성공적인 안착을 유도했다.

이런 공조체계 구축과 연계해 김 부군수는 직원과의 멘토링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조직 안팎으로 상호 공감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형성하는 등 지역 발전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음성군 관계자는 "대화를 통해 제시된 의견들을 검토해 군정에 접목해 더욱더 발전하고 신뢰받는 조직으로 변화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음성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