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구철 기자]충주시는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충주세계무술축제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충주 투어패스'를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충주를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투어패스'를 오는 10월까지 시범 운영한다.

충주투어패스는 충주에 있는 유료관광지 5곳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는 모바일티켓으로, 대상 관광지는 충주호관광선과 우리한글박물관, 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 술박물관리쿼리움, 한화수안보온천 등 5곳이다.

판매권종은 패키지Ⅰ과 패키지Ⅱ권이 있으며 각각 정상가보다 40% 할인된 2만1천500원과 1만4천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패키지Ⅰ권은 한글박물관, 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 술박물관리쿼리움, 한화수안보온천 등 4곳 모두를 1만4천500원(성인기준)에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권Ⅱ는 패키지Ⅰ에 충주호관광선을 포함해 2만1천5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투어패스 이용을 원하는 관광객은 야놀자,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모바일 티켓 형태로 구매 가능하며 48시간 이내 사용해야 하고, 미사용시에는 100% 환불된다.

키워드

#충주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